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게임/초급모음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하기

by 플래시게임뷰 2022. 8. 11.

 

●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게임소개

뭉게뭉게 왕국 놀이동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이 좌우로 움직이며 일정한 높이가 되면 중앙 지점부터 정점에 도달하는 사이에 화면에 화살표 방향이 나타납니다. 리듬게임을 좋아하는 유저에게 추천하는 작품으로 키노트를 확인한 후 리듬에 맞춰 해당 키노트를 입력하여 높은 점수를 기록해 보세요.

조작방법: 키노트(방향키)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스크린샷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메인-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도움말-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메인-도움말-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시작-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플레이-바이킹이-움직이는-동안-키노트를-입력하는-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시작-플레이-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플레이-키노트-입력에-성공하여-GOOD-메시지가-출력된-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종료-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종료-화면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동영상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플래시게임-플레이-동영상

 

● SWF 파일 다운로드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초급-쥬니어네이버-동물농장-플래시게임.swf
2.1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