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게임/중급모음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중급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하기

by 플래시게임뷰 2023. 10. 7.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중급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하기 소개

동물농장 친구들과 뭉게뭉게 왕국 놀이동산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곳은 흥겨운 놀이동산 바이킹으로, 좌우로 움직이며 일정한 높이에 도달하면 화면에 화살표 방향이 나타납니다. 신나는 놀이동산은 리듬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되는데요. 키노트를 확인하고 해당 키노트를 입력하여 리듬에 맞춰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세요.

조작방법: 키노트(방향키)

 

●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메인-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도움말-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메인-도움말-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시작-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플레이-키노트를-순서대로-누르지-못해서-동물-친구들이-울고있는-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시작-플레이-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플레이2-순서대로-키노트를-누르고-점수를-획득하는-화면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종료-화면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종료-화면

 

●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플래시 게임 동영상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플레이-동영상

 

● SWF 파일 다운로드

신나는-놀이동산-바이킹-중급-쥬니어네이버-플래시게임.swf
2.14MB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 중급 바로가기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게임하기

●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초급 게임소개 뭉게뭉게 왕국 놀이동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이 좌우로 움직이며 일정한 높이가 되면 중앙 지점부

inter87.tistory.com

 

댓글